A/S 처리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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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A/S 신청
- 아래 ‘A/S 신청‘ 버튼을 통해
관련 내용을 작성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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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신청내용 확인 및 접수
- 등록하신 내용을 바탕으로
원인을 상세하게 검토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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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방문일정 확인 및 A/S 진행
- 상담을 통해 방문일정을 안내드리고,
방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
A/S 관련 안내
- 무상 서비스 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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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성능, 기능 이상의 경우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* 품질보증 대상 확인은 해당 관리실 또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/확인 바랍니다.
- - 유/무상 서비스 이후 6개월 이내 동일증상으로 접수 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-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성능, 기능 이상의 경우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- 유상 서비스 대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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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유상 서비스 비용은 당사 기준에 따라 책정됩니다.
- - 사용자 부주의에 의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(충격, 낙하 등)
- -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개조, 분해, 수리한 경우
- - 정품 소모품 대신 타사 호환제품을 적용하여 이상 발생 시
- - 제품의 이상 없이 단순 점검 및 소모품 교체 작업 요청 시
- - 천재지변을 포함한 화재, 염해, 동파 등 재해로 인한 이상 발생시